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던킨도너츠가 캘리포니아 호두 도넛 3종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가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든 ‘캘리포니아 월넛 레이즌’, ‘캘리포니아 월넛링’, ‘캘리포니아 월넛 케익 도넛’ 등 도넛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세계 호두 공급량의 2/3를 차지할 정도로 좋은 품질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캘리포니아 월넛 레이즌’은 호두와 건포도가 함께 들어있는 스틱형 도넛으로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다. ‘캘리포니아 월넛링’과 ‘캘리포니아 월넛 케익 도넛’은 부드러운 도넛 위에 호두를 듬뿍 올려 견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신제품 3종 모두 17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3종 도넛을 15% 할인해주고,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제품 데이를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한다(일부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던킨도너츠는 3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비타민C 가득한 ‘레몬 블렌딩티’와 ‘유자 블렌딩티’ 2종과 ‘레몬 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블렌딩 티 2종은 3900원이고 레몬그린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 33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든든한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견과류를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은은한 과일향 가득한 블렌딩티와 고소한 호두 도넛의 조화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0-31 16:23: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코리아넷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